오버워치/뉴스

오버워치 2 벤데타 코믹스 공개: 'A New Empire' 상세 내용 정리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5. 11. 29.

블리자드가 신규 오버워치 2 코믹스 ‘A New Empire’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OWCS 월드파이널 2025 열리고 있는 드림핵 스톡홀름 현장에서는, 신규 영웅 벤데타의 과거를 다룬 실물 코믹스가 책자형태로 배포되고 있으며, 디지털 버전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태다.

 

 

이번 코믹스는 벤데타의 본명인 마르치아(Marzia)가 탈론에 복수를 결심하게 된 과정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전개한다.

 

코믹스에 따르면 마르치아는 젊은 성인이던 시절 아버지를 잃었고, 이후 탈론이 그의 자산과 계좌, 동맹 관계까지 모두 몰수했다. 또한 둠피스트가 자신이 ‘정당하게 이어받아야 한다고 믿었던’ 탈론 내 영향력을 다른 이에게 넘긴 것에 강한 분노를 품게 된다.

 

마르치아는 자신의 힘으로 콜로세움의 검투사로 성장하며 명성과 인맥, 자산을 확보해 유럽 상류층의 영향력까지 확보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이름이 밝혀지지 않은 탈론 평의회 인물과 접촉하며, 그의 지원을 받아 활동 영역을 넓힌다.

 

둠피스트가 체포됐을 당시 그녀는 탈론의 베네치아 본부를 공격하려 했으나 실패했고, 이후 시간이 흐르며 탈론의 힘이 약해진 반면 그녀의 세력은 계속 성장하게 된다.

 

현재 시점에서는 탈출한 둠피스트가 탈론의 수장을 다시 차지하며 상황이 급변한다. 이를 기회로 본 마르치아는 오랜 분노를 진짜 적들에게 돌릴 때가 왔다고 판단한다. 그녀는 과거 접촉했던 탈론 평의회 멤버를 다시 만나고, 그 자리에서 그를 살해해 탈론에 명확한 메시지를 보낸다.

 

“내가 끝난 줄 알았겠지. 하지만 이 전쟁은 이제부터 시작이야.”

 

이번 코믹스는 벤데타가 단순한 검투사가 아닌, 분노와 야망으로 움직이는 빌런임을 명확히 드러내고 있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