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뉴스

오버워치2 스타디움 경쟁전, 다시 7전 4선승제로 복귀...유저 피드백 반영한 결정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5. 10. 30.

 

블리자드가 유저 피드백에 따라 오버워치2 스타디움 경쟁전 형식을 다시 롤백한다.

 

오버워치 디렉터 아론 켈러는 10월 29일(현지 시간) X를 통해, 19시즌에서 적용된 5 3선승제 방식이 유저들에게 충분히 만족스럽지 않았다는 의견에 공감한다고 밝혔다.

 

 

“19시즌 시작 이후, 스타디움 경쟁전의 형식에 대한 피드백을 계속 들어왔습니다. 저희도 동의합니다. 5전 3선승제로의 전환은 그다지 잘 맞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내일(10월 31일)부터 스타디움 경쟁전은 다시 7전 4선승제 방식으로 돌아갑니다.”

 

켈러는 7 4선승제 방식이 “더 많은 전략성, 역전의 기회, 팀의 적응력을 높이며 경기의 일방적인 흐름을 줄여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짧은 5 3선승제 경기를 선호하는 이용자는 스타디움 빠른대전 모드에서 동일한 형식을 계속 즐길 수 있다.

 

이번 변경 적용을 위해 스타디움 경쟁전 큐는 약 1시간 동안 비활성화될 예정이다. 추가적인 세부 내용은 다음 주 공개될 ‘디렉터의 관점’ 게시글을 통해 안내된다.

 

켈러는 글을 마무리하며

“많은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항상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라고 전했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