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e스포츠

[OWCS KOREA 2025 STAGE 3 LCQ] ONG, WAE 잡고 PO 진출…OPENER “이번엔 다르다, ZETA 잡고 아시아 무대 간다”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5. 10. 3.

OWCS KOREA 2025 STAGE 3 LCQ

MATCH 1. WAE 0-3 ONG | POTM : ATTACK

 

2025년 10월 3일 열린 OWCS KOREA 2025 STAGE 3 LCQ(패자부활전) 경기에서 ONSIDE GAMING(이하 ONG)WAE를 상대로 세트 스코어 3대0 완승을 거두며 플레이오프 진출에 성공했다. 이번 경기의 POTM에는 안정적인 경기 운영과 활약을 펼친 ATTACK 선수가 선정됐다.

 

경기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ONG의 OPENER 선수는 “정규 시즌에서 힘겹게 이겼던 상대를 이번에는 수월하게 잡아 기쁘다. 팀원들 간의 호흡이 잘 맞아 좋은 경기가 나왔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팀 분위기의 변화를 묻는 질문에 OPENER는 “팀원들이 생각을 하나로 맞추고, 똘똘 뭉쳐 다니는 걸 중요하게 생각했다. 이를 중심으로 조합과 운영을 준비해 좋은 결과를 만들었다”고 강조했다.

 

승리의 원동력에 대해서는 “ATTACK 선수를 중심으로 네 명이 잘 뭉쳐서 역할을 나눠 가진 게 결정적이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자신의 브리기테 기용에 대해 “메타 최상위 픽은 아니지만 자신 있는 영웅이었고, 상대 조합 카운터로 효과를 발휘해 운영이 잘 통했다”고 전했다.

 

내일 예정된 ZETA DIVISION과의 경기에 대해서는 “이전 맞대결에서 2대3으로 아쉽게 졌지만, 이번에는 달라진 모습을 보여 더 쉽게 승리하고 싶다”며 각오를 다졌다.

 

또한 첫 OWCS ASIA 무대에 오르는 소감을 묻자 OPENER는 “한국 팀으로서 처음 참가하는 만큼 설레고 두근대지만,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그는 “ONG를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끝까지 성장하는 모습으로 우승까지 가겠다”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