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뉴스

오버워치 2, 깜짝 공개된 신규 코믹스에서 차기 영웅 실루엣 등장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5. 9. 25.

 

블리자드가 오늘 깜짝 공개한 오버워치 2 신규 코믹스 '화해'가 세계관 전개에 중요한 전환점을 마련했다. 이번 작품은 최근 PvE 미션의 결말, 즉 위도우메이커와 솜브라에게 젠야타가 포획된 사건 이후의 이야기를 이어간다.

 

특히 최신 코믹스의 한 패널에서는 차기 신규 영웅을 암시하는 장면이 포착돼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시즌에 합류할 것으로 보이는 45번째 영웅은 ‘The She-Wolf of Retaliation (복수의 암늑대)’라는 별칭을 지녔으며, 대검을 사용하는 여성 캐릭터로 추측된다. 여기서 'She-Wolf'는 문학·신화에서는 강인하고 거칠며 복수심이 강한 여성을 비유하는 표현으로 쓰인다.

신규 코믹스 '화해' 에 등장하는 차기 신규 영웅

 

그녀는 거대한 폭발을 관망하는 실루엣으로 등장했으며, 라마트라는 그녀의 존재가 탈론에 큰 위협이 될 것이라 두려움을 드러냈다.

 

해당 캐릭터는 리퍼에게 복수를 다짐한 여성 검투사로 보이며, 그동안 신규 영웅 출시 패턴을 감안할 때 탱커 포지션일 가능성이 유력하게 점쳐지고 있다.

차기 신규 영웅 이스터 에그

 

이번 코믹스 공개는 단순한 외전이 아니라, 20시즌 신규 영웅의 본격적인 티저로 기능하면서 향후 스토리라인과 메타 변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코믹스 링크 : https://overwatch.blizzard.com/ko-kr/media/comic/ramattra-comic/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