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e스포츠

[OWCS KOREA 2025 STAGE 3 WEEK 4 DAY 1] ONG, 풀세트 접전 끝에 WAE에 3-2 승리...ATTACK “로드호그 힘들었지만 피지컬로 극복했다”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5. 9. 19.

OWCS KOREA 2025 STAGE 3 ROUND ROBIN WEEK 4 DAY 1

MATCH 2. WAE 2-3 ONG | POTM : ATTACK

 

2025년 9월 19일(금) 열린 OWCS KOREA 2025 Stage 3 라운드 로빈 4주 1일차 경기에서 ONSIDE GAMINGWAE를 상대로 세트 스코어 3대2의 짜릿한 역전승을 거뒀다. 경기의 POTM은 ATTACK 선수에게 돌아갔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ATTACK은 “스크림 전적만 봤을 때는 3대0 승리를 예상했는데, 풀세트까지 가서 긴장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상대 팀의 강점으로 로드호그를 꼽으며 “대처가 쉽지 않았지만 결국 경험과 피지컬로 풀어냈다”고 설명했다.

 

최근 버프 이후 대회에서 활용 빈도가 늘어난 로드호그에 대해서는 “이번 경기로 파훼가 확인된 만큼 대회에서는 잘 나오지 않을 것 같다. 다만 경쟁전에서는 여전히 쓸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마지막 세트에서 활약한 KELLAN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ATTACK은 “ZETA DIVISION전부터 연패로 안쓰러웠는데 이번에 이겨서 다행”이라며 “오늘 마지막 세트의 진정한 POTM은 KELLAN에게 주고 싶다”고 동료를 치켜세웠다.

 

끝으로 그는 팬들에게 “앞으로도 계속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