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CS KOREA 2025 STAGE 3 PLAYOFFS
MATCH 2. ZETA 4-1 ONG | POTM : PROBE

2025년 10월 4일(토) 열린 OWCS KOREA 2025 STAGE 3 플레이오프에서 ZETA DIVISION(이하 ZETA)이 ONSIDE GAMING을 상대로 4대 1 완승을 거두며 부산 결승 무대 진출을 확정 지었다. 이날 경기의 POTM은 압도적인 활약을 펼친 PROBE가 차지했다.
경기 직후 인터뷰에서 PROBE 선수는 “이겨서 좋다”며 짧고 담백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전반적인 경기 흐름에 대해 묻자 “그냥 잘된 것 같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특히 가장 마음에 든 세트로는 마지막 세트를 꼽으며 “잘 맞아서 좋았다”고 설명했다.
최근 ZETA는 라운드 로빈 후반에 잠시 흔들리며 불안한 평가를 받기도 했지만, 이날 PROBE의 활약은 모든 우려를 불식시켰다. 이에 대해 그는 “숨겨둔 카드라기보다는 그냥 서브 딜러가 좋다는 가스라이팅에 당해 나왔을 뿐”이라며 솔직하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경기 내내 완벽한 프레야 플레이를 선보인 PROBE는 “풀경기로 뛰어서 재밌었다”며 담담하게 소감을 전했다.
팀원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묻자 그는 “고마워”라는 한마디로 모든 감정을 압축했다. 특히 세진 선수에게는 “마지막 뉴 킨 스트리트에서 다 잡고 왔는데 뭐 하냐고 해서 아쉬웠다”고 농담 섞인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끝으로 팬들에게 PROBE는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부산에서 뵙겠다”며 결승 무대를 향한 각오와 인사를 전했다.

댓글